부모 동반이나 방문 시 숙소 및 추가비용

작성자
씨스어학원
작성일
2016-12-09 15:00
조회
375
q
부모 동반이나 방문 시 숙소 및 추가비용

a
안녕하세요 다니엘 입니다.
정식적인 가족 연수는 내년 여름 (2017 년 7~8 월 중)부터 시행할 예정입니다.
가족연수가 아닌 어린이 캠프를 보내주신 부모님께서 일반적인 단순 방문을 원하시는 경우인 것 같네요.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가족 방문은 허용 되지 않아요.
되도록 어린이 캠프를 진행 중에 부모님의 방문은 가급적 피해주셨으면 합니다.
일주일 정도 지나면 아이들은 서서히 적응하고 수업도 따라가고, 현지에 적응을 하는 시기입니다.
그렇게 적응을 끝내고 수업에 재미 붙이고 새로운 친구들도 사귀고 막 재미있어 지려고 하려는데 부모님이 들어 오셔서 아이를 만나고, 같이 외식도 하고, 놀러도 가시고 거기까지는 괜찮습니다. 하지만 4~5 일 뒤에 한국으로 귀국하시고 난 뒤가 문제 입니다. 물론 아이의 개인 성격 차이에 따라서 다르지만요.
대부분에 아이들은 부모님이 돌아가신 뒤에 약 3~4 일간 다시 적응을 하지 못하죠. (멍 때리는상태가 됩니다) 그리고 다시 적응하는데 3~4 일 정도가 걸립니다. (특히 여자아이들에게는 더 심하게 작용 합니다) 4 주간에 연수 중에 1 주를 멍한 상태로 날리는 상황이 되는 것이지요.
캠프 효과는 반감될 수 밖에 없고, 아이도 매우 힘들어 합니다.
또한 다른 아이들에게도 엄마 아빠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효과를 나타낼 수 도 있습니다.
절대 그냥 드리는 말씀이 아닙니다~
제가 귀찮아서도 아니고 , 떳떳치 못해서 부모님 방문을 꺼리는 것도 아닙니다 .
예전에 그렇게 했다가 큰 시련을 겪은 적이 있는 경험에서 우러나와 드리는 말씀입니다!!
이렇게까지 말씀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굳이 오시겠다면~ ^_^;;
저희 학원 구경은 당연 시켜 드립니다.
하지만 숙박 은 근처 호텔 에서 숙박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리며 가격은 실비입니다.
어린이 캠프를 운영하는 담당자 입장에서는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생활하는 아이들에게 방문하신 엄마, 아빠가 장시간 노출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몇몇 아이들도 엄마 아빠가 보고 싶은 마음에 같이 몇 일간 멍을 때리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굳이 기숙사에서 주무시겠다고 하시면. 부모님의 단 기간 방문 시 기숙사 방이 남아 있을 경우 1 일 1 인 10 만원을 책정합니다. 1일 숙박과 청소, 빨래, 3식 그리고 차량 시내관광과 차량 사용비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부모님이 두분 모두 4 박 5 일로 오시는 경우 5 일로 계산하여 50 만원씩 총 100 만원을 책정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