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지도교사 및 생활 케어 도우미는 몇시까지?

작성자
씨스어학원
작성일
2016-12-09 15:01
조회
346
q
방과후 지도교사 및 생활 케어 도우미는 몇시까지?

a
안녕하세요 다니엘 입니다~!!
씨스어학원 가족들의 아이들 케어는 아침에 기상해서 저녁에 모두 잠자리에들 때까지 멈추지 않습니다.

평일 (월~금)

원장인 저와, 부원장님, 매니저, 한국인 교생선생님의 하루 일과는요~
아침에 아이들을 깨우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전쟁이지요 ㅋㅋㅋㅋㅋ)
아침 안 먹는다고 더 잘꺼라는 아이부터, "저는 원래 아침 안 먹어요", "저는 원래 아침에 안 씻어요" 등등 까지... 물론 아침식사를 너무 완강하게 거부하는 아이에게 억지로 밥을 먹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완강하게 절대 씻지 않겠다는 아이도 억지로 씻기지 않고요 ^ _ ^ ; ; 어느 정도 강요는 하지만 어디까지나 아이의 자유의지에 맡기는 것을 원칙으로 하구요. 좀 심하다 싶으면 부모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_^
아침에 아이들을 전부 깨워서 아침밥 먹이고 씻겨서 수업 들여보내는 것을 시작으로, 하루 오전, 오후 수업을 모두 청강 했는지 여부도 체크 하구요. 점심, 저녁을 먹는지 여부도 체크하고, 중간 중간에 먹이는 간식도 챙겨서 먹이고요. 그리고 방과후 수업부분도 출석 체크를 합니다.
하루 일과가 끝나고 아이가 씻었는지 그리고 옷은 갈아입었는지 (속옷은 체크 못합니다 ㅡ,.ㅡ;;) 하루 일과가 끝나고 전체 소등을 하는 저녁 22 시까지 캠프 팀원들은 항상 깨어 있습니다. ^_^ 그리고 그때가 되어서야 비로소 저희 팀원들끼리 하루 일과에 대해서 보고 회의를 하지요.



주말 (토~일)

수업을 빼고는 평일 일과와 동일합니다.
그 외 업무로는요~
주말 액티비티 간 아이들의 인솔, 안전조치, 현장교육, 식사 등을 챙기게 됩니다.
쇼핑 할 때의 아이들의 인솔, 안전조치, 현장교육, 식사 등을 챙기고요.
하루 스케줄(취침 및 기상시간)
3